니산세계유가학설센터(중국공자기금회 사무국)에서 제7회 니산세계문명포럼 준비사업 추진회의를 열어
날짜:2021-08-268월 11일 오전 제7회 니산세계문명포럼준비사업 추진회의가 지난(济南)시에서 개최되었다. 회의에서는 시진핑 총서기의 ‘7.1주요 연설(2021년 7월 1일 중국공산단 성립기념일에서 발표한 연설)’을 학습하고 ‘2021 중국(취푸)국제공자문화절 및 제7회 니산세계문명포럼’의 준비사업을 위한 회의내용에 대하여 검토하였으며 구체적인 사업안배를 진행하였다.
니산세계유가학설센터(중국공자기금회 사무국)당위서기를 겸임하고 있는 구어청옌(国承彦)부주임이 회의에서 발표를 하였다.
회의에서는 제7차 니산세계문명포럼의 개최는 중화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널리 알리자는 시진핑 총서기의 중요 관점을 구체적인 실천으로 옮긴 것으로 마땅히 높은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진행하여야 한다고 하였다. 또한 이번 포럼은 규모가 크고 보급면적이 넓고 영향력이 큰 한차례의 글로벌 포럼으로 목전 가장 주요한 임무는 관계자 전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끝까지 참여하고 노력하여 고차원 포럼을 개최하는것이므로 지금부터 준비를 잘하여야 한다고 하였다. 회의에서는 니산세계문명포럼은 산둥 성 중국공산당위원회(省委), 성정부에서 유가학설 센터에 맡긴 중요한 임무라고 하면서 시진핑 새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 사상을 지도사상으로 하여 멀리, 높이 내다보고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준비사업에 임할것을 강조하였다. 포럼 관계자 전체는 산둥 성 중국공산당위원회와 성정부의 결책과 안배에 따르며 동시에 통일적으로 관계자 조정회의의 결정에 따라 곤난을 극복하고 착실히 준비하여 고표준, 고품질로 포럼 준비사업을 완성할것을 요구하였다. 준비사업에 대하여 요구를 더 높이고 책임을 자세히 나누어야 하며 시간관념에 대하여 강조하고 시작과 끝나는 시간에 대하여 잘 살펴야 한다고 하였다. 동시에 준비사업에 참가하는 관계자들은 책임을 가지고 지휘에 복종해야 하며 순서에 따라 각 업무를 더 철저하고 세밀하게 추진할 것을 지시하였다. 각분담 책임자들에게는 임무를 빈틈없이 추진시키고, 가장 높은 기준, 가장 엄격한 요구, 가장 현실적인 조치를 취하여 업무를 철저히 완성할 것을 요구하였다. 또 서비스 의식을 높여 진심을 담은 서비스를 진행하며 서비스 세부사항들을 완벽히 체크하고 협업과 협력을 중시하며 ‘일류 보이’식 서비스 의식을 확립하여야 한다고 하였다. 회의에서는 세부적인 것에서 출발하여 ‘온량공검양(温良恭俭让온화,선량,공경,절검,겸양의 다섯 가지 덕)’의 태도로 포럼을 위한 여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요구하였다. 또한 배합은 더 치밀하게 하고, 소통과 조정은 더욱 가강하며 협력의 질을 높여 준비사업에서 호흡을 맞추어야 한다고 하면서 규율을 엄격히 준수할 것을 요구하였다.사업 준칙과 방역준칙을 준수하고 안전의식을 가강하여야 하며 더 높은 표준으로 가장 안전한 조치를 취하여 각종 업무를 추진할 것도 당부하였다. 돌발상황에 대하여서는 대처할 준비를 충분히 해 두어야 하며 가능하게 나타날 상황에 대하여 생각해 두고 모험이 따르는 상황에 대한 판단력을 높이고 돌발상황에 대한 대책을 준비하여 두어야 한다고 하였다.
이러한 완벽한 준비를 통하여 산둥 성 중국공산당위원회와 성정부에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따내어야 하며 산둥 성 인민들에게도 만족스러운 결과로 보답하여야 한다고 끝을 맺었다.
니산세계유가학설센터(중국공자기금히 사무국)포럼 관계자 전체가 회의에 참석하였다.
편집:张晓芮
문장과 그림에 대한 저작권은 원 저자에게 속하며 해당 내용을 삭제하고 싶을 경우 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